고객의 소리

고객의 의견을 통해 KMIC 산업단지가 더욱 발전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불만 사항은 아래 양식을 사용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가능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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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IC 불만관리 프로세스

소개

불만 관리 프로세스는 서비스 및 행정사항에 대한 불만을 내부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단일한 절차 시스템을 제공하고, 일반적인 불만 절차에 대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 절차는 KMIC 서비스 사용자에 의해 불만이 처리되는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목표

불만 관리 프로세스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불만 처리를 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하는 불만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고객과 직원에게 접근가능한 구제 방법을 알립니다.

관리 정책

불만 관리 프로세스는 모든 KMIC 서비스에서 투명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불만 처리 절차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불만 사항은 기밀로 처리되며 불만 제기에 대하여 KMIC로부터 어떠한 보복도 받지 않습니다.

원칙

모든 불만 사항은 상호 수용 가능한 해결 방법을 달성하고 서비스 제공 및 모범 사례의 개선 사항을 알리기 위해 철저하고 신속하게 조사되어야 합니다. 민원의 효과적인 관리를 촉진하기 위해 KMIC는 다음 원칙을 따릅니다.

  • 고객의 권리와 의무
  • 고객 만족
  • 고객 중심 서비스
  • 품질 개선에 대한 고객 참여

불만 관리 프로세스의 순기능

불만을 효과적으로 분석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조치가 가능해 집니다.

  • 서비스 재설계
  • 정책 및 절차를 개선
  • 효율성과 효과를 향상
  • 고객 정보 요구를 재평가
  • 의사 결정에 대한 커뮤니티 신뢰도 향상
  • 투명성과 책임감을 제공

불만 관리 프로세스

불만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KMIC는 고객 피드백을 활용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다음을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 따른 책임
  • 불만 관리
  • 데이터 수집 및 분석
  • 잠재적 인 문제의 위험 관리
  • 체계적이고 반복되는 문제 해결

불만 처리

불만 처리 프로세스는 기밀이 유지되어 작동하며,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불만 조사 절차
  • 불만 사항을 등록하기 위한 컨택 포인트
  • 불만 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업일 기준 2 일 이내에 최초 불만 접수 확인

      – 최초 불만 접수 후 근무일 기준 5 일 이내에 조사 시작

      – 모든 당사자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가급적 신속히 접수 후 최대 30 일 (근무일 기준) 이내에 불만 사항을 해결합니다.

      – 그리고 15 일 간격으로 조사 진행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되,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불만을 제기한 고객에게 알립니다.

불만 기록 저장

모든 불만 사항은 고객 정보 및 계약 기록과는 별도로 기록됩니다. 모든 불만에 대한 기록은 모니터링 및 평가 목적으로 KMIC에 의해 최소 5 년간 보관됩니다. 기록은 기밀 유지를 위해 접근이 제한된 중앙 장치에 보관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