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Myanmar?

경제 성장률

미얀마 경제는 2012 년 이후 약 6 ~ 8 %로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미얀마의 전체적인 성장 전략은 산업, 농업 및 인프라의 현대화, 수출 기반의 다양화 및 국내 및 해외 시장의 부가 가치 확장을 동시에 달성하는 상호 보완적인 정책을 기반으로 합니다.

위치 및 접근성

미얀마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국가이며, 5 천만명 이상의 인구를 보유하고 있는 내수시장을 넘어 벵갈만 (Bay of Bengal)과 안다만해 (Andaman Sea)를 따라 중국, 인도, 아세안 및 기타 해외시장으로 직접 진입할 수 있습니다. 수십년간 국제적인 고립으로 인해 인프라 및 통신네트워크의 현대화 및 확충이 지연되었으나, 최근 미얀마 정부는 특히 전력 인프라, 도로, 철도, 항공 및 항만 부문에서 미래의 경제 성장을 위해 효율적인 국내 및 해외 공급망 구축을 최우선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정부 개혁

미얀마는 민주적이고 평화로운 국가로서 근본적인 정치적, 경제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국가의 빈곤 완화를 위한 국제적인 Best Practice를 바탕으로 국가 전체의 지속 가능한 경제 개발을 위한 정책 방향을 추진하기 위해 국가 종합 개발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또한, 미얀마는 주요 해외 시장에서 투자 접근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최빈국으로서 특혜 관세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얀마 정부는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특정 부문의 투자 활동은 금지되거나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 사회와 미얀마 민생, 환경, 국가의 평화와 협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일부 분야에 한하여 별도의 특별 승인절차, 합작투자 또는 사회환경영향평가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사회와 문화

미얀마는 천연 자원과 농경지를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숙련되고 의욕적인 젊은 인구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의 정치 및 경제 개혁에서 미얀마 사회는 스스로 변화를 주도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습니다. 미얀마 국민들은 새로운 기회의 가능성에 적응하고 새로운 기술 ( ‘미얀마의 디지털 도약’)을 도입하는 데 있어 유연성을 가지고 사회에서 직원 및 기업가로서 새로운 기술과 역량을 습득했습니다. 특히 양곤과 미얀마 전역의 도시 중심지에서는 전통과 현대의 모습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사회는 개방적이고 따뜻하며 외국 문화의 긍정적인 영향을 환영하고 존중합니다.
0/5 (0 Reviews)